목 어깨 등 통증 허리 통증 페인큐 홈케어 하세요

 

어깨 목 결림 팔꿈치 통증 등 허리 통증 완화 방법 가정용 의료기기 페인큐 편하게 집에서 치유하세요~♡

 

 


목 어깨 등 통증 허리 통증 페인큐 홈케어 하세요

 

 

어깨 목 등 통증 
팔꿈치 허리 통증 완화 방법 없을까?!

찌릿함 뻐근함 시큰함이 지속되는 목 어깨 등 통증 부터 팔꿈치 허리 통증 때문에 지긋지긋 하시다구요?!


시간, 비용이 부담되는 대면치료는 이제 그만!

 

언제 어디서나 하루 15분 케어 페인큐 하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다양한 통증 부위에 우리집 메디 히어로 단 하나의 가정용 의료기기 페인큐 (PAINQ) 하나로 편하게 집에서 치유하세요 ~♥



통증용 의료기기 페인큐(PainQ) ?!


국내 최고 다파장 레이저 치료 + 저주파 치료가 동시에 되는 선진국형 복합 의료기기입니다.

(다파장 : 640nm, 850nm, 940nm/발표된 논문을 참고하여 치료효과가 가장 좋다는 600/800/900nm대 파장 선택)

통증이 있는 부위를 모두 치료할 수 있도록 레이저 간격을 밀도있게 배치하였습니다.

(국내 최초 육각형 구조 모듈/특허등록)

빅셀이라는 최첨단 레이저 126개가 펄스방식으로 조사가 되어 빠르고 강하게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저출력 레이저 중 최대 출력)

허리협착, 디스크, 전방전위증, 측만증, 어깨, 목, 팔, 무릎 등 목 밑으로 다 사용 가능합니다.

 


세련되고 견고한 디자인이며 병원 가는 시간, 비용 부담을 줄여주며 부작용 없이 안전하면서 빠른 시간 내에 큰 효과를 보실 수 있도록 제작된 상품으로 작은 제품 사이즈와 충전식 사용으로 휴대가 간편하고터치식 버튼이며 핸드폰 충전기와 호환되어(c타입) 사용이 편리합니다.

 


국내 식약처 허가, GMP인증, 미국FDA 승인을 받은 의료기기입니다.

반영구적인 제품으로 추가비용 없이 지속적 사용이 가능하며, 온 가족이 1대로 사용하실 수 있는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어깨 목 결림 팔꿈치 통증 등 허리 통증 완화 방법 가정용 의료기기 페인큐 편하게 집에서 치유하세요~!

 

 

☞ 페인큐 가격 혜택 및 무료상담 바로 가기▶

 

Posted by 노답해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