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사례 합법적인 개인파산신청방법

 

빚 연체 그리고 신용불량자로 이어지며 빚 독촉전화와 채권추심 가정방문으로 이어지며 결국 감당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러 빚 때문에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생각으로까지 내몰리고 맙니다.

 

빚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나는 개인회생파산신청 자격이 될까?

개인회생사례 및 합법적인 개인파산신청방법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공유해보려 합니다.

 

 

개인회생제도는 2004년 9월부터 시행된 통합도산법을 근거로 실시되는 합법적 채무 탕감제도로 개인회생 신청자격채무의 총합이 최소 천만원 이상이며, 최저생계비 이상의 일정 소득이 있어야 합니다.
(소득형태 무관)


채무종류 무관 개인회생의 장점채권자의 동의 없이 최대 90%까지 탕감되며 채권자의 강제집행이 중지되며, 채권자의 채무독촉 및 협박 등으로부터 해방됩니다.  


개인파산 신청자격은 재산이 없고 부채가 현저히 많은 경우, 현재 계속적 혹은 반복적인 소득이 없거나 소득이 있어도 생계비 이하인 경우, 건강 또는 특별한 사유로 소득 활동을 못하는 경우이며, 신용불량자가 아니여도 신청가능합니다.

 


채무 금액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은행/보험/카드/캐피탈/대부업/보증/개인간의 채무/물품대금 등 채무 종류와 무관)개인파산의 장점면책결정이 나면 채무를 전액 탕감받을 수 있으며 면책 후에는 신용불량기록이 삭제됩니다.

 

 

 

개인회생사례 

 

우선 개인회생은 신청자의 빚이 얼마가 있던지 신청자의 월 소득에서 최저생계비를 뺀 나머지 금액만큼을 3년 (36개월)동안 채권자에게 갚도록 하고 남는 채무는 면책하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빚이 2억이 있는 사람이 월 200만 원을 번다면 2021년 최저 생계비인 110만 원을 제외한 90만 원을 매 달 3년 동안 갚도록 합니다. 이때, 2억의 채무는 이자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럼 매 월 90만 원씩 3년 동안 36번, 즉 3,240만 원을 갚으면 남은 1억 7천만 원 가량의 채무가 면책이 되는 제도입니다.
 
   
이때, 최저생계비란 신청인 본인 뿐만 아니라 본인이 경제적으로 부양해야 하는 가족까지 산정할 수 있고 법원에서 인정하는 사람 수에 따라 최저생계비가 달라집니다.
 

 


 
개인파산사례

 

다음 개인파산은 신청인이 경제적 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장애, 고령 따위의 이유) 사람이 현재 가진 자산보다 많은 양의 채무(빚)를 가지고 있다면 생계에 꼭 필요한만큼의 자산을 제외한 나머지를 처분하여 채무를 갚고 끝내는 것입니다.
 


 
역시 예를 들어, 빚이 2억이 있는 사람의 자산이 5000만 원이라면 생계에 필요한 자금을 뺀 (예를 들어 4,000만 원) 나머지 금액 1,000만 원을 채권자에게 주고 남는 빚에 대해서는 면책을 받게 됩니다.
 


 
추가로 개인회생일 경우 무담보채무 10억 담보채무 10억까지만 가능합니다. 또한, 도박, 주식 등으로 발생한 채무도 가능하며 은행 대출은 물론, 사채, 카드빚, 개인적으로 지인에게 빌린 빚도 가능합니다.

 

무료개인회생상담 합법적인 개인파산신청방법

 

- 기각 시 전액 환불

 

- 개인회생파산 무료 자격 조회 및 현재 채무액과 회생 시 변제금 무료 상담

 

- 개인회생파산신청비용 의뢰인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수임료

 

- 회생 시 36개월간 채무와 관련된 지속적인 무료 상담 진행

 

- 개인회생파산신청 간편한 서류 준비

 

 

(인회생파산신청 자격조회 및 무료상담 신청하기)

 

 

Posted by 노답해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