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자산 포트폴리오 투자 결혼후 부부 돈 관리법

 

우리는 일생을 살아가는 동안 여러 재무적 문제와 마주하며 가령 "학자금 문제를 시작으로 결혼 자금과 자녀 출산 후 교육자금, 내 집 마련, 자녀 결혼자금, 은퇴와 노후생활 등" 이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는다면 경제적 어려움과 직면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결혼 후 돈관리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앞으로 인생에 있어 재무적으로 좁혀지지 않을 차이와 마주할 수 있기에 지금 부부 돈 관리법 및 자산 포트폴리오 관리 수립이 필요하며 일반인들이 이런 재무설계 상품에 대해 잘알기는 힘들뿐더러 이기는 재무설계를 하기란 힘듭니다.

 


그렇기때문에 연령대별로 혹은 직업별로 전문화된 수많은 데이터와 자신에게 적합한 맞춤형 재무설계를 무료로 해드리고있는 리더스재무설계의 도움을 통해 부부 돈관리 위한 2022년 자산 포트폴리오 수립 늦추지 마시고 꼭한번 받아보시기바랍니다.

 

20대 직장인 재테크 방법


20대 직장인 재무 설계의 핵심은 바로 절약과 미래를 계획하고 장기 투자에 임해야 하므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 결혼자금에 대한 재무목표를 세운다

- 소득과 지출을 관리한다

- 개인재무설계를 통해 인생의 단기, 중기, 장기상품을 준비하자

 

 

30대 직장인 재테크 방법


30대 직장인 재테크 핵심은 분산 투자를 통해 결혼과 내 집 마련, 출산 등 사회에서 기틀을 잡는 시기로 위험관리를 통해서 안정된 자산 운용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 주택청약종합저축 필수

- 재무 목표 설정하기

- 내 집 마련 계획 수립하기

 

- 자녀 교육비 마련하기

 

- 100세 시대 노후준비를 위한 시작

 

​- 수입과 지출, 투자 기간에 맞는 금융상품 선정하기

 

 

 

40대 50대 직장인 재테크 방법


40대 직장인은 소득이 어느 정도 많아지지만 지출도 가장 많은 시기이고 40대 중반 이후에는 자녀가 대학에 진학하는 시기로 무엇보다 자산의 효율적인 운용이 중요하겠어요.

 

 

- 은퇴자금은 자산 운용 기간이 10년 이상인 장기상품을 선택하기

- 연금과 같이 매월 일정 수입이 발생되는 상품 선택하기

​- 물가 상승률을 이길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여 복리효과도 누릴 수 있어야 하겠어요

 

 

개인재무설계의 중요성을 깨달으셨다면 지금 무료재무설계상담 통해 결혼후 돈관리, 부부 돈 관리법 조언을 비롯하여 2022년 직장인 재테크 투자 성공을 위한 자산관리 포트폴리오 지금 마련해 보시기 바랍니다.

 

 

- 신청자 전원 재무설계 전 과정 자산 포트폴리오 무료 제공

 

- 초보 투자자들을 위한 펀드 지침서 제공

 

 

 

˚ 결혼후 부부 돈관리 법 무료재무설계상담 및 자산 포트폴리오 요청하기▶

 

Posted by 노답해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