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교정치과 강남365치과 송도글로벌점 송도 치과 추천?

 


인천 송도 교정치과 어디가 좋을까?!



인천 송도 치아교정 치과 찾고 계시다면 강남365치과 송도글로벌점 송도 치과 추천 이유는 확인하시고 비교 후 결정하셔도 늦지 않겠어요!

 

이벤트 기간 내 상담 신청하시고, 내원하시는 분들께 인천 송도 치과교정비용 이벤트 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고, 아래 송도 치과 추천 이유 무엇인지 간략하게 나마 정리를 해보았어요 ~♡

 

 




인천 송도 교정치과 강남365치과 송도글로벌점 송도 치과 추천 이유?!



치과교정비용 이벤트 혜택으로 부담을 줄이는 것도 좋지만 역시 가장 중요한 것은 치과 치료 전후 혹시 있을지 모를 부작용 예방 안정성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겠습니다.




1. 대한치과교정학회에 등록된 2인의 교정과전문의 및 인정의 


대한민국에서 전체 치과 의사중 약9%만 치과전문의이며, 그 중 교정과전문의는 2018년 기준 1,312명으로 4%정도입니다.






2. 함께 협진하는 토탈케어 시스템


교정진료 뿐 아니라 보철치료, 충치치료 등 각 진료 별로 협진하는 토탈케어 시스템을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세심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1:1 환자 맞춤 3D 첨단 정밀 교정진단 시스템


치아교정은 정밀하고 정확한 진단이 중요합니다.
3D 첨단 장비를 이용하여 3D CT, 3D 스캐너, 3D 모르페우스, 교정전문 분석프로그램을 통해 객관적이고 정확한 진단과 교정 치료 계획을 세워 만족도 높은 교정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4.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인증된 정품 재료만 사용


교정장치부터 와이어까지 모든 재료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인증된 정품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미국, 독일 등에서 인증받은 공인된 고가의 정품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5. 합리적인 치아교정비용


치과교정비용의 부담감을 덜어드리면서 가장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치아교정치료를 비용때문에 고민하거나 포기하는 분이 없도록 환자 맞춤형 교정치료 계획과 비용을 제시해드립니다. 






6. 사후관리까지 철저한 관리 시스템


교정치료 중 철저한 구강위생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담당 치과위생사가 도와드리며, 교정치료 후에도 바른 치열을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평일 매일 오후 9시까지 야간진료
* 토요일, 일요일 주말 진료
* 인천 800평 규모의 대형치과
* 분과별 10인 이상의 의료진 협진진료
* 2019 인천, 경기지역 오스템 임플란트 최다 시술병원
*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임플란트 부문 2017, 2018, 2019, 2020 4년 연속 최우수브랜드대상 수상
*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교정 부문 2019, 2020, 21년 3년 연속 최우수브랜드대상 수상
* 자체기공소 보유

 



송도 교정치과 강남365치과 송도글로벌점!

(송도 강남365 치과교정비용 혜택 및 무료상담 바로 가기▶)

 

 

Posted by 노답해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