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파운드케이 k 면역력 강화 영양제 5세대 효소 홍삼!


오늘의 키워드는 ​#면역력강화영양제 #항암에좋은음식 5세대 효소 홍삼 Rg3, 컴파운드케이 k, 특이사포닌 극대화, 사포닌의 흡수율 향상 비티진 CK-40 소개 드려보아요 ♥

 



면역력 강화 영양제 혹은 항암에 좋은 음식 고민 중이신가요?!
항암 및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찾고 계시다면 항암 & 면역력 강화 증진엔 비티진 CK-40 (컴파운드k) 비교 후 결정해보세요 ~♥

 


비티진 CK-40 (컴파운드케이)


- ​컴파운드k 국내 최대 함량!
- 물을 타지 않은 홍삼농축분말 100%
- 저분자 고함량 사포닌
- 컴파운드케이 40mg + Rg3 5mg 특이사포닌 함량 국내 최대!


컴파운드케이 CK-40은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오직 사포닌(진세노사이드)만을 연구해온 기업에서 15년의 임상 연구와, 제품 노하우로 성분과 효능에 차별화를 이룬 제품이라고 합니다.



인삼, 홍삼을 먹는 이유는 사포닌을 섭취하기 때문인데요.

​사포닌은 인삼에만 존재하는 사포닌 배당체를 다른 식물의 사포닌과 구별하여 '진세노사이드'라 부르며, 진세노사이드의 인체 내 흡수율이 높고 약리활성이 뛰어난 특이 진세노사이드(Rg3, Compound-K 등)의 단위당 총 진세노사이드 함량의 극대화를 시킨 제품이 바로 컴파운드k (CK-40)입니다.



​진세노사이드는 총 인삼량의 1~3%만 추출이 가능하며, 각 종류마다 조금씩 약리효능이 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러한 성분들은 다양한 방법(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액 흐름에 도움, 기억력 개선, 항산화, 여성 갱년기에 도움)으로 우리 몸을 보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금도 많은 과학자들이 새로운 약리효능을 발굴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인의 경우 37%가 홍삼을 먹어도 효과를 보지 못한다고 하고, 또 나머지 62.5%의 사람들 또한 사포닌을 분해할 수 있는 효소는 있으나 보유량에 있어서는 개인차가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때문에 일반 홍삼 사포닌의 효과를 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홍삼 사포닌의 최종 결과물인 컴파운드 케이를 직접 복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 CK-40이며, 이를 직접 복용한 경우 99% 이상의 흡수율을 보인다고 합니다.



컴파운드케이 CK-40의 경우 고농축 분말 형태로 만들어져 있는데요.

​고함량 액상 제품을 장기간 보관 시 열이 나 산에 의해 분해되어 사포닌 함량 유지가 안되고 감소하는 현상이 일어나기 때문에 최초 생산 시 표시된 사포닌 함량 기준이 유지되기 어렵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수분이 거의 없어 미생물이 성장하기 힘들고, 미생물로부터 컴파운드K가 분해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고농축 분말 형태로 제조했다고 합니다.



카이스트 연구진이 직접 개발한 국내 최고 함량의 컴파운드케이를 생산할 수 있는 ECS 공법(효소공법)으로 정량화 및 표준품 생산이 가능한 제품을 생산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게 바로 "폐암 치료용 진세노사이드 조성물" 제조기술 특허(특허 제10-0892764호)를 보유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주)비티진에서 연구, 개발, 생산, 제조한 CK-40 제품의 경우 비티진만의 특허공법에 의해 효소홍삼으로 재탄생 한 제품입니다.

​항암에 관심이 높아지고, 또 건강식품에 대한 인지도 및 수준이 높아진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CK-40 항암효과는 물론, 코로나19시대에 가장 중요한 면역력 강화 증진에도 꼭 필요합니다.

비티진 CK-40 지금 구매하시면 비티진 Rg3 패밀리를 무료로 증정해드린다고 하네요 ~♥

 

Posted by 노답해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