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혼반지 프로포즈반지추천 이벤트 선물 좋아요

 

일생 중 가장 두근거리고 설레는 순간,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프로포즈 반지, 오르시아에서 준비해보세요.


오르시아 쥬얼리는 국내최초 주얼리 문화공간 및 500여점의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는 럭셔리 결혼 예물 브랜드로 자체공방 운영 - 자체 디자인 제작하여 가격 경쟁력 또한 최고인 프리미엄 결혼 예물 브랜드랍니다.


청혼반지 제작부터 플라워 세팅, 그리고 프로포즈 카드까지 빈틈없이 완벽하게!

오르시아 쥬얼리에서는 프로포즈 반지 뿐만 아니라 플라워 박스, 프로포즈 카드까지 완벽한 구성으로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반지를 제작하시는 고객 분들에게는 탄;생석 무료세팅, 인그레이빙 각인 서비스, 25% 할인 등 다양한 혜택까지 동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STEP 01 상담
프러포즈 시 진심을 담은 마음과 함께 전달할 청혼반지 디자인 결정이 막막하다면?!

 

STEP 02 디자인 스케치 및 추천
전문 주얼리 디자이너가 당신의 러브 스토리를 바탕으로 프러포즈 반지로 재탄생시킵니다.

 

 

STEP 03 프러포즈 반지 제작
최종 선정된 디자인 스케치는 오르시아가 운영하고 있는 자체 공방에서 제작됩니다.

 

STEP 04 플라워 박스 제작
플로리스트가 제안하는 플라워 박스 포장 & 마음이 담긴 메시지 카드 & 주얼리 디자이너의 감성 스케치!

 

더욱 뜻깊은 프러포즈 경험을 원하신다면, 청담예물투어 오르시아에서 디자이너와의 미팅을 통해 우리만의 이야기가 담긴 청혼반지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 해보세요.

 



오르시아 주얼리 청혼반지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귀차니즘으로 무엇부터 준비를 해야할 지 모르시는 분
- 100% 프로포즈에 성공하고 싶으신 분
- 정성스러운 이벤트를 만들고 싶으신 분
- 시간이 없어서 원스톱으로 진행을 원하시는 분

 

 

오르시아 프로포즈반지추천! (청혼반지 제작 혜택 및 무료상담 바로 가기▶)

 

Posted by 노답해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