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유라인치과 임플란트 비용 할인 보다 중요한 것!

 

15년 이상 쌓아온 임플란트 노하우로 특허 획득!

'틀니 교정 장치 및 이에 의한 틀니 교정 방법'

 

연세유라인치과의원 이벤트 기간 내 상담 신청 후 내원해주시는 분들께 임플란트 비용 특별 혜택가로 만나보실 수 있다네요 ~♡

 

 

연세유라인치과 안전하게 또 합리적인 임플란트 가격으로 부담을 줄이시는 것도 좋지만, 역시 뭐니 뭐니 해도 오랜기간 함께해야할 임플란트 부작용 예방, 안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겠습니다.

 

 

이에 연세유라인치과의원에서는 임플란트 시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보존, 보철, 치주, 교정과의 협진진료를 시행한다고 해요.

 

 

또한 연세유라인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수술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 장비 (진단, 시술, 골결합 검사 장비)와 13단계 소독 시스템을 운영 중이라고 하구요.

 

 

 

연세유라인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시술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의 정품 임플란트와 골이식재 사용을 고집한다고 해요 ~♡

 

 

 

① 임플란트 수술 전

 

디지털 네비게이션을 통해 사전 시뮬레이션을 진행하는 동시에 3차원 CT분석까지 한번 더 확인합니다.

 

 

② 임플란트 수술 후

 

페리오스틸을 도입하여 수술 후 임플란트와 뼈 사이의 결합을 정밀하게 검사, 더욱 안전한 임플란트 시술이 마무리 됩니다.

 

 

③ 정품 재료 사용


안전성이 검증된 정품인증 브랜드 임플란트와 뼈이식 재료를 사용하므로 암심하실 수 있습니다.

 

 

 

④ 관리 프로그램

 

TOC4U 잇몸치료 및 관리 시스템, 프로바이오틱스 잇몸관리 및 건강증진, 잇몸질환 유전자 분석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임플란트 시술 후 오래도록 건강하게 임플란트를 유지할 수 있게합니다.

 

 

⑤ 13단계 소독 시스템

 

무려 13단계와 철저한 소독시스템으로 한번 더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⑥ 비절개 수술

 

비절개 수술은 통증을 감소시키는 동시에 회복을 빠르게 합니다.

즉, 수술 후 편안함을 높였습니다.

 

초신수성 SOl 오스템 임플란트 도입으로 골형성을 더욱 빠르게 하여 임플란트 식립 후 골유착이 되는 기간을 좀 더 줄였습니다.

 

 

 

내 몸에 이식하는 임플란트 숙련된 의료진과 믿을 수 있는 진료시스템이 중요합니다.

 

연세유라인치과의원 임플란트 시술 부작용을 줄이기 위한 프로그램 비교해보시고 결정하셔도 늦지 않겠어요 ~♡

 

+

 

임플란트 시술 시작부터 끝까지 안전하게, 또 합리적인 임플란트 비용으로!

 

≫ 연세유라인치과 임플란트 비용 혜택 및 무료상담 바로 가기▶

 

 

Posted by 노답해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