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자동매매 시스템 만들기 카피트레이딩!

전문트레이더와 회원의 증권계좌를 연결해서 트레이더의 매매가 회원의 계좌에 복사되어 자동매매됩니다.
국내 11개 증권사와 협약하여 진행중에 있으며, 더한트레이더 라이선스 구입으로 카피트레이딩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매매를 복제하다.
THEHAN-CTS 카피트레이딩 시스템!
자동화 트레이딩의 한가지 방법론으로 리더 트레이더와 개인투자자(팔로워)의 실계좌를 연동하여 복사매매가 이루어지는 방식입니다.


이는 기존 퀸트, 시스템 트레이딩, 로보어드바이저의 정량적 데이터를 기반한 트레이딩 방식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투자자의 심리가 반영되는 주식시장에서 정량적 데이터의 한계를 뛰어넘어 정성적 데이터를 정량화하는 기술까지 적용됩니다.



더한인베스트먼트는 종목추천이 아닌 카피트레이딩, 복제매매 시스템으로 약 8개월간 1,000명 이상의 회원자금을 연동하여 100억이상의 자금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이미 더한트레이더 플랫폼을 통해서 실계좌 연동 수익률과 레퍼런스를 검증하고 있으며 카피트레이딩 플랫폼 참여사 중 단연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제 투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당신도 동참하세요.

01
더 똑똑하고 간편한 주식투자
더 똑똑하고 간편한 주식투자 방법을 활용하세요. 국내최초 카피트레이딩을 이용한 상위 1% 최고의 트레이더 계좌의 거래를 실시간으로 복제하세요.


02
당신을 위해서 일하게 하세요
THEHAN CTS 전문 트레이더의 매매를 자동으로 복제하여 그들이 당신을 위해 일하게 하세요.


03
삶을 즐기세요
당신이 잠들고 있는 시간에도 자산은 증가합니다. 

투자는 THEHAN-CTS 에 맡기고, 이제는 당신의 삶을 즐기세요!


더한트레이더
카피트레이딩 시스템,
더한트레이더 플랫폼
실시간 실계좌 리그 참가!
더한트레이더 및 월스트릿파이터 플랫폼에서 THEHAN-CTS의 실계좌 실시간 수익률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THEHAN-CTS 매니저
수익률 3년 레퍼런스 검증
실계좌를 오픈하지 않는 서비스는 금융 필드에서 존재해선 안 됩니다. 실계좌 백데이터를 기반으로 오로지 실력으로 증명합니다. THEHAN-CTS는 3년이상 자사 시스템을 통해서 검증된 트레이더 중 최상위 3명만 CTS매니저의 자격이 주어집니다.


더한트레이더 무료상담신청
카피트레이딩 시스템을 더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전화드리겠습니다!

주식 자동매매 시스템 만들기! (더한트레이더 카피트레이딩 무료상담 신청하기▶

Posted by 노답해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