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팜투어 대전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한다죠?

신혼여행 경비부담되었다면

허니문박람회 사전 참가신청하셔서

프로모션 특가로

신혼여행 경비부담은 줄이시고

혜택은 풍성하게 누려보시와요 ^^,,


대전 허니문박람회


보이시죠?

팜투어 대전허니문박람회 최대 150만원 혜택 ^^


둘만의 허니문 스냅화보 무료촬영

임산부 전용상품 특가 프로모션

2017년 조기예약 추가할인 혜택

허니문박람회 푸짐한 사은품 증정



팜투어 허니문 박람회


대전 허니문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하시고

방문만 하셔도

5종 사은품을 모두 받을 수 있다죠 ^^,,


저는 여행용 보스턴백과 여행용 수납파우치가 끌리네요 ㅋ


요 것만 하면 아쉬움 가득하다죠?

여기에 + 

사은품은 직접 방문하셔서 확인하시라고 요기까지만 ㅋㅋ



신혼여행 경비부담


하와이 신혼여행 경비부담 때문에 걱정이셨다구요?


뭐 걱정은 요기까지!

팜투어 대전 허니문박람회 단 2일 프로모션 특가라면 걱정 뚝!! ^^,,


기타 허니문여행상품도 프로모션 만나볼 수 있겠죠!

내가 가고싶은 신혼여행지는 어디?

결정하셔서 주말 허니문 박람회에서 

리스트 쫙~ 뽑 아 비교하시면 끝이라죠~~잉 ^^,,





팜투어 대전허니문박람회 사전참가신청 바로가기



유럽, 호주, 태국, 발리, 괌, 코사무이, 크로아티아,

하와이 신혼여행 경비부담은 최소화 하시고,

알찬 가격으로 즐거운 허니문여행 되셔야죠?!


절약한 경비로 내 집 마련 재테크 자금으로 활용하자구요 ^^ㅣ익,,




' 팜투어 대전허니문박람회 - 대전시 서구 대덕대로 234 전자랜드 둔산점 2층 '




Posted by 노답해답
,